박지성 룸살롱 논란 2003년 칼럼서 룸사롱 안가 본 사람있으면 나와보라고 해요 전자신문

KBO가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표팀 선수 일부가 대회 당시 유흥업소에서 술을 마셨다는 의혹을 조사 중입니다. 이 가운데 당시 리스트가 공개된 가운데 실명까지 밝혀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내외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러면서 "나는 믿을 수 없고 믿어줄 생각도 없다. 안 가면 되는 거다. 꼭 거기 가야만 돈을 버는 거면 돈 벌지 말라 했다. 반대로 아내가 룸살롱 나가서 정말 얘기만 하다 온다고 하면 괜찮다고 할 남자 있겠냐"고 덧붙였다. 직장인 A씨는 "남자친구가 전문직인데 접대할 일이 자주 있는 건 아니지만 아예 안 갈 수는 없다더라. 좋아서 가는 거 아니고 나한테 숨김 없이 솔직하게 말하겠다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노 회장은 성접대 의혹을 전면 부인하면서도 해경 수사에 성실히 답변했고, 수사가 끝나면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도대체 거기서 뭘 하길래 수천만원을 거침없이 쓰고 또 어떤 얘기가 오가느냐는 지적이다. 최승재 의원은 “정경희 간사가 어제 (초선 의원 간담회 논의) 내용을 A부터 Z까지 가감없이 전달했다. 대표가 직접 답변하겠다고 해서 빠른 시간 내에 직접 대화를 나눠서 해결방향을 찾기로 했다”고 밝히고 있어 이번 이 대표의 성상납 의혹도 제기될 것으로 보여 가연 이 대표가 이에 대해 어떻게 설명할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감찰 결과를 통보 받은 대검찰청은 조만간 감찰위원회를 열어, 검사 세 명에 대한 징계 수위를 논의하게 됩니다.

 

페이지식스는 2일(현지시간) “2012년에 결혼한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했지만 관계를 극복하기... 지난 31일 오후 KBO사무국은 WBC 대표팀 선수 중 술집에 출입한 것으로 지목된 3명의 선수 소속팀을 상대로 경위서 제출을 요청했다. 이 팀들을 포함한 9개 팀에는 사실 확인서 제출을 요구했다. KBO는 대표팀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정해 놓은 건 아니지만 국가대표로서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KBO 규약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에 위반 소지가 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결과도 좋지 않았던 대회, 만약 대표팀 선수들의 음주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해당 술집을 직접 방문해 영상까지 촬영하고 종업원들과 인터뷰도 했다. 한 장관은 28일 법무부 청사에서 열린 '교정의 날' 행사 전 기자들과 만나 "민주당이 저질 가짜뉴스에 '올인'하듯 모든 것을 걸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깝다. 주요 인사들이 가담하고 있다"면서 우상호 의원을 특히 언급했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국정감사 때 김의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청담동 술자리' 의혹을 들고 질의한 것에 대해 불만을 터트렸다. 특히 자신을 공격한 우상호 민주당 의원을 겨냥해 22년 전 룸사롱 사건을 상기시키며 반격했다. KBO 측은 "진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관계가 드러나면 추후 조처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이들은 술자리 동석자가 라임사태 핵심인 김봉현 전 회장인지 몰랐고, 또 김 전 회장이 술값을 계산한 사실 역시 알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남 고급 룸살롱에서 특수통 검사 세 명에게 술접대를 했다는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의 옥중 폭로. YTT가 풀살롱 형태로 운영됐다는 점에서 경만호 전 집행부의 도덕성 논란도 더욱 가열될 전망이다. YTT란 의협 감사들이 과거부터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 업소'라 표현하며 법인카드 사용 중지를 권고할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룸살롱.

 

이에 2022년 1월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 올라온 한 영상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구라철'에는 전 야구선수 이대형과 전 배구선수 김요한, 이선규가 출연했습니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도우미의 성접대를 함께 받으면서 공범의식을 통해 서로를 더 친밀한 관계로 이끌어 주는 장점(?)도 있다. 거기에다 룸살롱에서의 접대는 조직과 사회에서 업무 수행으로 관행으로 인정을 해 준다.

 

테이블 위에서 창작공연(?)을 시키는가하면 남성들과의 ‘전투’ 때 평소와는 다른 방법으로 일을 치러봤다는 증언은 생각보다 많다. 보다 과격해지는 북창동서비스가 과거 미아리 텍사스서비스를 접목시키면서 높은 팁만 따라준다면 변태손님들을 알아 모신다는 소문도 매니아들 사이에선 파다한 실정이다. 특히 룸살롱을 찾는 남성들은 이 가운데서 세련형을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KBO는 31일 "각 선수들에게 경위서를 제출 받고, 그에 따라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한 후 국가대표 규정에 어긋남이 있다면 상벌위원회를 계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BO 국가대표 운영 규정(13조)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한 징계 조항이 명시돼 있다. 이러한 상황에 네티즌들은 2023 WBC를 끝으로 대표팀을 은퇴한 김광현의 발언을 수면 위로 떠올렸다. 김광현은 일본 야구 대표팀이 전지훈련지인 나고야에서 다르빗슈 유(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주최로 전체 회식을 하며 결의를 다졌다는 말에 “성적이 나오면 회식을 할 수 있다.

 

이를 계기로 우리나라 룸살롱 매니아들은 어떻게 마시고, 즐기는지 살펴봄으로서 우리 음주문화의 현주소를 짚어본다. 80년대까지만 해도 대한민국 위스키, 특히 스카치 위스키 소비량의 대부분이 이곳에서 소비되었다. 사실 외국의 위스키병이 원기둥이나 사각기둥 같은 단순한 형태인데 반해 한국에서 나왔던 것들은 조금 복잡한 형태였던 것은 손이 작고 쥐는 힘이 약한 여성 종업원들이 병을 떨어뜨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였다.

오피사이트 오피스타후기 오피스타후기 대전오피 오피스타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박지성 룸살롱 논란 2003년 칼럼서 룸사롱 안가 본 사람있으면 나와보라고 해요 전자신문”

Leave a Reply

Gravatar